공지사항

제목 [서울파이낸스]-나만의 앱 QR코드 자동생성기능 도입
 
▲ 홈넛앱스토어 구동 원리 (사진=에스앤에스모바일)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에스앤에스모바일은 홈넛앱스토어 무료어플만들기 서비스에 QR코드 자동생성기능을 도입했다고 29일 밝혔다.
홈넛앱스토어는 쇼핑몰, 블로그, 카페, 공인중개사, 법무사, 병원, 1인 미디어방송, 교육, 가맹점 등의 모든 홈페이지 웹 주소를 나만의 앱으로 간편하게 만들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 서비스다.
이번에 도입된 나만의 앱 QR코드 자동생성기능을 만드는 방법은 간단하다.  홈넛앱스토어 접속, 어플만들기 카테고리에서 스마트폰의 사진으로 아이콘과 로딩화면설정, 제목, 카테고리, 설명 등을 작성 설정할 수 있으며 이동할 웹 인터넷주소(URL)을 넣어주면, 20초 내에 나만의 앱 어플이 생성이 되며, 내 어플 상세보기 내에 QR코드가 자동생성 된다.
홈넛앱스토어 관계자는 "내가 만든 앱 QR코드로 카카오톡, 밴드, 페이스북 등 소셜 서비스로 QR코드 이미지 전송이 가능하며, 그 외 나만의 어플 앱 QR코드의 이미지 명함 삽입으로 만들어, 내 어플 앱 홍보에 필요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누적다운로드 수 40만이 넘는 무료 어플만들기 서비스인 홈넛앱스토어는 O2O소셜 중심 마켓플랫폼시장으로 이끌어 큰 성공을 거두고 있으며, 앞으로 더 간편하게 어플 앱을 만들 수 있게 차별화된 기능화 및 구글마켓과 공조로 인프라 생태계 콘텐츠 유통 혁신을 이뤄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출처:http://www.seoulfn.com/news/articleView.html?idxno=289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