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CJ E&M '쿠투', 홈넛앱스토어 애드홈넛에 기프티콘 상품공급
홈넛 앱스토어 입점된  개인 및 기업 고객님들이 모바일 기프티콘 요청시 언제든지 대량구매 및 서비스화 하실수 있게 열어두었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모바일 쇼셜전문 회사인 주식회사 에스앤에스모바일(대표 신호진) 20 CJ E&M 쿠투의 모바일 기프티콘(상품권)을 공급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계약으로 홈넛앱스토어의 애드홈넛에 진열된 앱 상품을 고객이 다운로드시, 적립금을 받게 되고

적립금이 1만원부터 모아지면 마이적립금에서 CJ E&M  쿠투 모바일 기프티콘 상품권으로 바꿔 사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 구현된다.

또한 애드홈넛에 앱상품은 구글마켓에 등록된 서비스 어플로 써, 적립금을 받을 시, 구글마켓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되고 이에 고객은 다운로드 및 기업에 입장에서는 광고효과를 톡톡히 볼 수 있는 서비스로 제공된다,.

이에 애드홈넛 서비스를 이용해 적립금을 모아 CJE&M 쿠투에서 제공중인 TOP브랜드가 있는 외식,백화점,문화상품권,주유권, 38개 모바일 기프티콘 상품공급을 하며, 추후 여행,뷰티.패션으로 다양한 모바일 쿠폰과 상품권을 제공하고, ,장기적으로 경쟁력 있는 배송 상품군 까지 취급 범위를 확대할 계획이다.

에스앤에스모바일 측은 홈넛앱스토어는 개인/기업 카테고리가 나눠져 무료로 어플을 만들고자 하는 주 마니아 고객층이 계속적으로 늘어나고 있는 상황이며, 구글마켓 등록도 원하는 개인 및 기업 등 다양한 개발형태의 요청이 하루하루 폭발적으로 들어오고 있는 상태이다.

홈넛앱스토어는 현재까지 개인/ 기업 구글마켓 등록요청 수가 현재까지 1천명 넘게 개발 진행되고 있으며,

그중 강서하나로마트 및 퀵서비스, 대리운전, 교육사, 병원, 법무사, 쇼핑몰, 방송사, 기업, 농수산물 등

진행된 개발이력들이 있으며, 4월 부터는 고객알림서비스인 푸시서비스도 관리자 툴을 제공하고 있다.

'홈넛앱스토어'은 현재 9만 가입자와 일 가입자 500, 일 재방문 수 3천명을 달성

누구든 쉽고 어플을 간편하게 만들수 있으며, 방법은 자신의 웹사이트 또는 모바일 웹 이동할 웹 URL을 넣어주고, 아이콘사진 과 로딩화면사진, 제목, 카테고리, 설명 등을 설정하면 20초 내에 나만의 어플리케이션 앱을 생성할 수 있는 솔루션 서비스 이다.

에스앤에스모바일 신호진 대표는 3년간 준비해온 기술특허출원으로 국내 유일하게 무료어플만들기 독보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고객이 어플개발 및 어플등록하는 자체가 어렵게 생각되어, 이 같은 서비스를 구성 제공하게 되었다.

현재 국내 모든 고객이 무료로 어플리케이션을 만들 수 있도록 현, 1차 버전은 어플리케이션 아이콘을 만들 수 있지만,

하반기 2차 버전에서는 누구든 모바일웹을(즉 미니홈피)같이 아주쉽게 제작할수 있게 만들수 있는 무료제작툴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중국 및 미국시장의 타켓으로 앱버전을 만들고 한류상품을 판매할 수 있는 무료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해 만들어 누구든 전자결재 PG가 넣어 고객이 수익을 얻어갈 수 있게 서비스를 구현해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